세계의 종이모형
왕국동영상
게시판
갤러리
이웃나라
관련사이트
World_RSS


욕설, 비방, 도배, 장난 등 게시판 문란행위 관련글을 금지하며, 댓글 작성에도 유의바랍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해당 글 및 댓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전개도 저는 전주 사는데..

2001.07.18 17:33

김성수 조회 수:1971



이글 읽고 '근디'라고 하지마세요


지니님에게 하는말이니


전주 서신동에 삽니다 황방산에서


보면 경기장이 잘보입니다


지니님이 만드신것과 똑같더라구염...


그나저나 혹기 경기장도면을 기회되시면


여기에 올려주세요 산것이면 산곳을 알려주세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