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종이모형
왕국동영상
게시판
갤러리
이웃나라
관련사이트
World_RSS


욕설, 비방, 도배, 장난 등 게시판 문란행위 관련글을 금지하며, 댓글 작성에도 유의바랍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해당 글 및 댓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헐...

2002.02.09 10:23

김승해 조회 수:224 추천:15

전 많이 봤어염...




쳇.. 퀘이크 팀 아레나 하구 있는뎅..




나쁜넘들이..




같은 한국사람이면서...




일본을 찬양하고 있지 머에염...




어케 아냐구요??




저한테 영어로..




nu han guk in i nya??




라구 해성..




제길...




다 죽였어염... 제가 좀 잔흑한 게임을 잘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