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 비방, 도배, 장난 등 게시판 문란행위 관련글을 금지하며, 댓글 작성에도 유의바랍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해당 글 및 댓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박하원님이시져? 그 이슈자크 만드신...대단함돠..
근데 눈이여...어떻게 만드셨는진 알겄갔은데....붙이실때 어떻게 하셨어요? 걍 붙이셨나요? 아님 그 붙여지는 부분을 조금 잘라서....답해주셔염~~
그림은 warhammer 40k 라는 건데여...원래 플라스틱 모델인디...관심있으시다면 종이로 만드는거에 도전해 보세염..
isa_boy87@hotmail.com 으로 멜 보내심 더 많은 자료드림돠
댓글 0
모두 선택
![]()
[ ]
2014년 달력 올려봅니다.
[2] ![]()
종이모형이 좋아요
2013.12.17 · 2654
![]()
[ ]
종이 일렉트릭 기타
[4] ![]()
설탕누룽지
2012.04.15 · 2859
![]()
[ ]
마이클 코어스 가방
![]()
가방
설탕누룽지
2011.03.26 · 2558
![]()
[ ]
sph-w2700 핸폰
[16] ![]()
핸드폰
설탕누룽지
2010.06.10 · 3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