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 비방, 도배, 장난 등 게시판 문란행위 관련글을 금지하며, 댓글 작성에도 유의바랍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해당 글 및 댓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접는방법 Re: 이곳 게시판 스타 총 집합.. 다 링크 건거임.
2004.12.04 02:56
size=2>
size=2>글 중에 "ㄳ" 요런것은 생략해 주시면...
size=2>부탁하는 글중에 통신체나 축약글이 있으면 묘하게 기분이 나쁨니다.
size=2>"ㄳ" 요것을 감사하겟습니다.
size=2>등으로 고쳐 주시면 보기 좋은 글이 되겟고 있는 사람도 보내 줄마음에 생기 겟죠..
size=2>그리고 부탁만 하지 마시고 게시판 안에 있는 것은 찾아 보시길 ..
size=2>그리고 한글 이름으로 올린 것들은
size=2>익스플로러->도구->인터넷옵션
size=2>URL 을 항상 UTF-8 로 보냄 체크
size=2>풀고익스플로러 껐다 키세요.
스카웃(Scout) | ||||
베틀 | ||||
레이스(Wraith) | 1 | |||
히드라(Hydralisk) | 1 | 1 | 1 | |
리버(Reaver) | 1 | |||
아크라이트 시즈 탱크(Arclite Siege Tank) | 1 | |||
캐리어(Carrier) | ||||
드라군(Dragoon) | ||||
뮤탈(Mutalisk) | 1 | |||
럴커(Lurker) | 1 | |||
size=2>위에 것은 이 게시판 에 올라 와있는거 링크 한겁니다;;
size=2>김용원님것 이 젤 많내요 ^^;;;;;;
정리 하기도 힘들 군요 ..
size=2>수정이나 추가 할 것이 있으면
아래 리플 달아주세요.
size=2>그리고 Tomato
P&C 에 가셔서(로그인 하세요)
종접기란에 가셔서
size=2>스타유닛접기 치시면 박친택님
작의 스타유닛이 몇개 있습니다.
size=2>럴커, 뮤탈, 아비타, 저글링,
히드라 가 있을 것입니다.
size=2>거기
가셔 서도 이곳 처럼 찾지 않고 요청 하지 마세요.
size=2>그리고 부탁만 하지 마시고 게시판 안에 있는 것은
직접
찾아 보시길 ....
마린(Marine) | |
드론(Drone) |
http://imagebingo.naver.com/album/icon_view.htm?uid=hunteress&bno=25547&page=11
size=2>위는 네이버 돌아 다니자 있떤건데 ㅡㅡ;;; 누구 껀지 적혀
있지도 않고 ....
size=2>난감 ;;;;;;
댓글 3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영자님은 뭐하시는건지..... [1] | 송원준 | 2007.06.26 | 6389 |
| 공지 | <font color=red>회원 강퇴 및 자료요청</font> [12] | 운영자 | 2006.03.19 | 6550 |
| 공지 | 현재 종모왕 종이접기 게시판에 대해 [13] | 이준오13 | 2006.03.18 | 7038 |
| 3179 | 배틀크루저 종이모형 부탁~! | 최두경 | 2012.01.28 | 3004 |
| 3178 | 부탁드립니다.ㅋㅋ | 종이이가좋아 | 2011.10.12 | 2251 |
| 3177 | 시즌탱크,배틀만드는 법좀 | tkfkd | 2011.08.18 | 2793 |
| 3176 | 스타크래프트 유닛 있는데로모두다 전개도좀여 [2] | starcraft2 | 2011.06.26 | 2521 |
| 3175 | vmfhqm | rhwkfksl | 2010.03.19 | 1960 |
| 3174 |
질롯
| 이윤호 | 2009.12.16 | 2250 |
| 3173 |
멋잇어요?
[3] | 김현우 | 2009.05.09 | 2393 |
| 3172 |
프로토스 건물
[4] | 이윤호 | 2008.11.10 | 2852 |
| 3171 | 카페만들엇습니다앙~ [1] | 하정연 | 2008.10.24 | 2158 |
| 3170 |
제 자작 마린입니다.ㅋㅋ
[10] | 이윤호 | 2008.09.02 | 2672 |
| 3169 |
제 자작 드라군ㅋ
[8] | 이윤호 | 2008.06.26 | 2539 |
| 3168 |
제 자작 질롯ㅋ
[6] | 이윤호 | 2008.06.26 | 2367 |
| 3167 | 병사,왕,궁전만드는법종.... | 이선봉 | 2008.05.18 | 2323 |
| 3166 | 용접는법점꼭좀전해주세여 | 정종훈 | 2008.02.29 | 2154 |
| 3165 | 용접는법점 | 김동훈 | 2008.01.25 | 2739 |
| 3164 | 배틀접는방법 [4] | 김동훈 | 2008.01.25 | 2688 |
| 3163 |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종이공작나라!@! | 범이 | 2008.01.20 | 2185 |
| 3162 | 드래곤접는법점... [3] | 진형철 | 2008.01.15 | 1903 |
| 3161 |
자동차
| 최민석 | 2007.12.28 | 1804 |
| 3160 | 자동차 접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6] | 전종완 | 2007.12.21 | 166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