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 비방, 도배, 장난 등 게시판 문란행위 관련글을 금지하며, 댓글 작성에도 유의바랍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해당 글 및 댓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김도영1234님의 글
------------------------------------
보스급의 머리통입니다.
요청하신 분들께는 죄송한 말씀이지만...
공유할 설계도도 없습니다...(제작을 안했음.)
제작이 의외로 고된 노동이더라구요.
풀은 사용합니다.
다만 일반 페크처럼 인쇄물을 잘라 붙이기가 아닌.
백지를 접어붙이는 것입니다.
질문이라면 얼마든지 제가 아는 한에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근데요 도영님아
이런거 만들려면 종이 어떤걸루 접어여?
글구 몇장정도 드가구여
아! 학접기 기본에서 접는건가여??
이게 젤 궁금 했어여
글구 가오가이거 가틍 것두 접을 수있으신지?^^
질문이 넘 많나? ㅎㅎ
home-alone1@hanmail.net<- 일루 멜 주시면
무쟈게 고마울 텐데 ㅎㅎㅎㅎ
댓글 0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영자님은 뭐하시는건지..... [1] | 송원준 | 2007.06.26 | 6383 |
| 공지 | <font color=red>회원 강퇴 및 자료요청</font> [12] | 운영자 | 2006.03.19 | 6546 |
| 공지 | 현재 종모왕 종이접기 게시판에 대해 [13] | 이준오13 | 2006.03.18 | 7034 |
| 3179 | 배틀크루저 종이모형 부탁~! | 최두경 | 2012.01.28 | 3004 |
| 3178 | 부탁드립니다.ㅋㅋ | 종이이가좋아 | 2011.10.12 | 2251 |
| 3177 | 시즌탱크,배틀만드는 법좀 | tkfkd | 2011.08.18 | 2793 |
| 3176 | 스타크래프트 유닛 있는데로모두다 전개도좀여 [2] | starcraft2 | 2011.06.26 | 2521 |
| 3175 | vmfhqm | rhwkfksl | 2010.03.19 | 1960 |
| 3174 |
질롯
| 이윤호 | 2009.12.16 | 2250 |
| 3173 |
멋잇어요?
[3] | 김현우 | 2009.05.09 | 2393 |
| 3172 |
프로토스 건물
[4] | 이윤호 | 2008.11.10 | 2852 |
| 3171 | 카페만들엇습니다앙~ [1] | 하정연 | 2008.10.24 | 2158 |
| 3170 |
제 자작 마린입니다.ㅋㅋ
[10] | 이윤호 | 2008.09.02 | 2672 |
| 3169 |
제 자작 드라군ㅋ
[8] | 이윤호 | 2008.06.26 | 2539 |
| 3168 |
제 자작 질롯ㅋ
[6] | 이윤호 | 2008.06.26 | 2366 |
| 3167 | 병사,왕,궁전만드는법종.... | 이선봉 | 2008.05.18 | 2323 |
| 3166 | 용접는법점꼭좀전해주세여 | 정종훈 | 2008.02.29 | 2154 |
| 3165 | 용접는법점 | 김동훈 | 2008.01.25 | 2739 |
| 3164 | 배틀접는방법 [4] | 김동훈 | 2008.01.25 | 2688 |
| 3163 |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종이공작나라!@! | 범이 | 2008.01.20 | 2185 |
| 3162 | 드래곤접는법점... [3] | 진형철 | 2008.01.15 | 1903 |
| 3161 |
자동차
| 최민석 | 2007.12.28 | 1804 |
| 3160 | 자동차 접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6] | 전종완 | 2007.12.21 | 166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