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 비방, 도배, 장난 등 게시판 문란행위 관련글을 금지하며, 댓글 작성에도 유의바랍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해당 글 및 댓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접는방법 다크템플러 자작 참고 사진
2005.01.20 21:48
혹 다크템플러 접으실 분들 참고사진입니다..
자랑은 아니지만...제가그린.......
댓글 7
-
윤재호1
2005.12.24 01:49
다크템플러 접고 싶어서 공책에다가 왜? 다크템플러 그려놨어? ㅡㅡ -
김민기
2005.12.26 16:36
멋지네요 -
한동훈
2006.02.16 17:42
와 멋있다!! 글고 윤재호님 님은 잘그릴수있음? -_- -
이윤호
2006.03.21 13:15
내가더잘그려 -
박한얼
2006.03.21 21:24
켁다템얼굴글키안생겻는데 ㅡㅡ글고왜칼에서불이 ㅡㅡ불도안나는데
갑옷은왜또 -
안재우
2006.05.02 17:10
저건 스타크래프트 만화에 나오는 제라툴사진이네 -
김선호
2006.08.31 18:17
그림은 참잘그리시네요 그런데 접기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영자님은 뭐하시는건지..... [1] | 송원준 | 2007.06.26 | 6390 |
| 공지 | <font color=red>회원 강퇴 및 자료요청</font> [12] | 운영자 | 2006.03.19 | 6551 |
| 공지 | 현재 종모왕 종이접기 게시판에 대해 [13] | 이준오13 | 2006.03.18 | 7039 |
| 3179 | 배틀크루저 종이모형 부탁~! | 최두경 | 2012.01.28 | 3004 |
| 3178 | 부탁드립니다.ㅋㅋ | 종이이가좋아 | 2011.10.12 | 2251 |
| 3177 | 시즌탱크,배틀만드는 법좀 | tkfkd | 2011.08.18 | 2793 |
| 3176 | 스타크래프트 유닛 있는데로모두다 전개도좀여 [2] | starcraft2 | 2011.06.26 | 2521 |
| 3175 | vmfhqm | rhwkfksl | 2010.03.19 | 1960 |
| 3174 |
질롯
| 이윤호 | 2009.12.16 | 2250 |
| 3173 |
멋잇어요?
[3] | 김현우 | 2009.05.09 | 2393 |
| 3172 |
프로토스 건물
[4] | 이윤호 | 2008.11.10 | 2852 |
| 3171 | 카페만들엇습니다앙~ [1] | 하정연 | 2008.10.24 | 2158 |
| 3170 |
제 자작 마린입니다.ㅋㅋ
[10] | 이윤호 | 2008.09.02 | 2672 |
| 3169 |
제 자작 드라군ㅋ
[8] | 이윤호 | 2008.06.26 | 2539 |
| 3168 |
제 자작 질롯ㅋ
[6] | 이윤호 | 2008.06.26 | 2367 |
| 3167 | 병사,왕,궁전만드는법종.... | 이선봉 | 2008.05.18 | 2323 |
| 3166 | 용접는법점꼭좀전해주세여 | 정종훈 | 2008.02.29 | 2154 |
| 3165 | 용접는법점 | 김동훈 | 2008.01.25 | 2739 |
| 3164 | 배틀접는방법 [4] | 김동훈 | 2008.01.25 | 2688 |
| 3163 |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종이공작나라!@! | 범이 | 2008.01.20 | 2185 |
| 3162 | 드래곤접는법점... [3] | 진형철 | 2008.01.15 | 1903 |
| 3161 |
자동차
| 최민석 | 2007.12.28 | 1804 |
| 3160 | 자동차 접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6] | 전종완 | 2007.12.21 | 166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