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 비방, 도배, 장난 등 게시판 문란행위 관련글을 금지하며, 댓글 작성에도 유의바랍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해당 글 및 댓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접는방법 [하얀악마]주황의 일몰(UGI-05 T.M)
2005.02.17 11:17
목이 상당히 깁니다만....
디자인을 제시했던 녀석의 요구라서...
어떻게 보면 그다지 길어보이진 않는데...
눈은 듀얼아이입니다.
데칼은 자작데칼.(아직 다 붙이려면 멀었는데...)
*설정.
단좌형이며 양산화결정으로 01이라는 넘버를 부여.
투명체 [ transparent medium ]가 될수 있고.
상대방은 일몰이 완전 기화되어 사라진 것으로까지 느껴진다.
[단독으로 열권 돌입가능/태양내 작업및 전투가능]
유신기 중에서 유일하게 일몰만 가능합니다...
--------------------------------------------------------------------------------------
요새 아기들이랑 노는데 정신이 팔려서 종접이 더뎌지네요.
뭐 취미이고하니 여유롭게 하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영자님은 뭐하시는건지..... [1] | 송원준 | 2007.06.26 | 6396 |
| 공지 | <font color=red>회원 강퇴 및 자료요청</font> [12] | 운영자 | 2006.03.19 | 6557 |
| 공지 | 현재 종모왕 종이접기 게시판에 대해 [13] | 이준오13 | 2006.03.18 | 7045 |
| 3179 | 배틀크루저 종이모형 부탁~! | 최두경 | 2012.01.28 | 3004 |
| 3178 | 부탁드립니다.ㅋㅋ | 종이이가좋아 | 2011.10.12 | 2251 |
| 3177 | 시즌탱크,배틀만드는 법좀 | tkfkd | 2011.08.18 | 2793 |
| 3176 | 스타크래프트 유닛 있는데로모두다 전개도좀여 [2] | starcraft2 | 2011.06.26 | 2521 |
| 3175 | vmfhqm | rhwkfksl | 2010.03.19 | 1960 |
| 3174 |
질롯
| 이윤호 | 2009.12.16 | 2250 |
| 3173 |
멋잇어요?
[3] | 김현우 | 2009.05.09 | 2393 |
| 3172 |
프로토스 건물
[4] | 이윤호 | 2008.11.10 | 2852 |
| 3171 | 카페만들엇습니다앙~ [1] | 하정연 | 2008.10.24 | 2158 |
| 3170 |
제 자작 마린입니다.ㅋㅋ
[10] | 이윤호 | 2008.09.02 | 2672 |
| 3169 |
제 자작 드라군ㅋ
[8] | 이윤호 | 2008.06.26 | 2539 |
| 3168 |
제 자작 질롯ㅋ
[6] | 이윤호 | 2008.06.26 | 2367 |
| 3167 | 병사,왕,궁전만드는법종.... | 이선봉 | 2008.05.18 | 2323 |
| 3166 | 용접는법점꼭좀전해주세여 | 정종훈 | 2008.02.29 | 2154 |
| 3165 | 용접는법점 | 김동훈 | 2008.01.25 | 2739 |
| 3164 | 배틀접는방법 [4] | 김동훈 | 2008.01.25 | 2688 |
| 3163 |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종이공작나라!@! | 범이 | 2008.01.20 | 2185 |
| 3162 | 드래곤접는법점... [3] | 진형철 | 2008.01.15 | 1903 |
| 3161 |
자동차
| 최민석 | 2007.12.28 | 1804 |
| 3160 | 자동차 접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6] | 전종완 | 2007.12.21 | 1660 |



























ㅡ3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