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종이모형
왕국동영상
게시판
갤러리
이웃나라
관련사이트
World_RSS


불펌, 욕설, 비방, 도배, 장난 등 게시판 문란행위 관련글을 금지하며, 댓글 작성에도 유의바랍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해당 글 및 댓글은 사전통보없이 삭제됩니다.

2010신형에쿠스리무진

님 우리 아빠 차는 현대 1995아반떼 인데 안애는 sm7수준 임 그러니 현대차가 더 낮지

그리고 르노삼성차는 다 비싸지만 현대차는 가격도good디자인도(내부외부)good입니다

현대차는 15년을 서도 고장나지 않습니다